AWS 한국 파트너사 비즈니스 확장 독려 캠페인...각 부문별 신규 고객 유치 및 역량 우수 파트너사 시상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AI 서비스 및 솔루션 기업 베스핀글로벌은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개최한 2025년 하반기 KPPL(Korea Partner Prospecting League)에서 'FSI(금융)' 부문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KPPL은 AWS 한국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확장을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각 부문별로 신규 고객 유치 및 지원 역량이 우수한 파트너사를 시상하는 프로그램이다. 베스핀글로벌은 이번 시상식에서 FSI(금융) 부문 최종 파트너로 선정되며, 금융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는 AI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베스핀글로벌은 금융 규제에 대한 깊은 이해와 AWS의 기술력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금융 산업의 안정성과 보안을 확보하면서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특히 '헬프나우 에이전틱 AI 플랫폼'을 통해 금융권을 포함한 여러 산업의 혁신적인 AI 및 디지털 전환을 이끌고 있다. 헬프나우 에이전틱 AI 플랫폼은 기업과 개인이 자신만의 AI 에이전트를 생성·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베스핀글로벌 코리아 허양호 대표는 "AWS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최신 AI 기술을 적극 도입 및 활용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그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도 여러 기업들이 AI 기술을 통해 금융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최적의 AI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