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는 지방세 납부 시즌을 맞아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지방세 납부 시즌을 맞아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사진=NH농협카드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NH농협카드는 지방세 납부 시즌을 맞아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NH농협카드 이용 시 연말까지 국세·지방세 업종에 대해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 최대 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NH농협카드는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백화점  ▲아울렛 등 다양한 업종에서 최대 6개월의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지방세 부분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방세 업종에서 부분무이자할부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권을 제공한다.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무이자할부 혜택도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국세·지방세 ▲전자상거래 ▲하나로마트 ▲대형마트 ▲병원·약국 ▲보험 등 행사 업종에서 최대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다양한 헤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