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쿠팡이 와우회원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단 3일간 '더블할인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일 색다른 테마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4개 카테고리의 2만 5000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약 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최대 반값에 만날 수 있다.
특히 '데일리 리프레시' 코너를 통해 날짜별 테마관이 운영된다. 8일은 '더블 미식회' 테마관에서 사과와 고등어 등 가을 제철 먹거리를, 9일은 '홈 리프레시' 테마관에서 청소·정리용품과 간절기 이불 등 대청소 아이템을, 10일은 '가을 운동회' 테마관에서 캠핑·등산 용품과 여행 키트 등을 제안한다.
'더블할인데이 인기상품 코너'에서는 고객 호응이 높은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코카콜라 오리지널 190ml ▲유한락스 멀티액션 욕실청소용 세정제 ▲퍼실 딥클린 9중효소 라벤더젤 드럼용 액상세제 리필 ▲다향오리 1등급 훈제 오리 슬라이스 ▲피죤 레귤러 섬유유연제 핑크로즈 ▲닥터유 한입쏙 단백질바 등이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더블할인데이는 가을맞이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매일 새로운 테마와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즐겁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정 기자
guswjd4758@issuenbi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