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도넛 단팥찹쌀도넛 출시로 새로운 즉석식품 카테고리 신설 및 내달까지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 진행

K도넛 단팥찹쌀도넛 출시/사진=세븐일레븐
K도넛 단팥찹쌀도넛 출시/사진=세븐일레븐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세븐일레븐은 이달 30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인기 간식 K도넛 '단팥찹쌀도넛'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고품질의 생지를 활용한 지름 6cm 가량의 단팥찹쌀도넛은 국내산 찹쌀을 활용하여 도넛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한 팥앙금을 가득 채워 소문난 도넛 맛집들과 견줄 수준의 가격과 퀄리티를 구현했다.

최근 하절기 캠핑, 휴가 등 야외활동 인구 증가에 따라 일상 생활권에서 간식이나 간편 식사로 즐기기 좋은 즉석식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즉석식품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동시에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먼저 이달말까지 숯불닭꼬치 2종(델리, 매콤) 구매 시 펩시콜라 캔(210ml)을 무료로 증정하고 통다리 2종(점보통다리, 매콤점보통다리)은 2+1 행사를 진행한다. 그리고 초코추러스는 600원 할인한 2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내달에도 즉석치킨, 세븐카페 등 20여 종의 즉석식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증정 행사가 마련되어있다. 대표적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당일픽업’ 이용 시 치킨 7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심승욱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담당MD는 "캠핑, 나들이, 휴가 등 하절기 야외활동 인구 증가 추세와 맞물려 편의점 즉석식품 시장이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며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한 이색적이고 높은 퀄리티의 즉석식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