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앱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응모 가능…모바일 쿠폰부터 프리미엄 경품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여름철 고객 수요에 맞춘 실속형 구성으로 자사앱 이용 경험 강화

bhc, 자사앱 ‘더위극伏 프로젝트’ 이벤트 포스터/사진=bhc
bhc, 자사앱 ‘더위극伏 프로젝트’ 이벤트 포스터/사진=bhc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bhc가 자사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총 25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 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 원권(100명), ▲1만 원권(500명) 등 모바일 쿠폰부터 여름철 휴가에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폭넓게 준비해 실용성을 더했다.

bhc 관계자는 "이번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즐겁게 bhc를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hc는 자사앱 기반의 서비스 고도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전예약 기능 ‘뿌리오더’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며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