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무신사는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무진장 2025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무신사는 이날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보다 1500개 이상 늘어난 약 3500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의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는 다양한 유형의 특가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시그니처 특가’는 캐리오버 상품부터 바캉스·장마철에 유용한 시즌 아이템 300여 종을 선별해 제공하며, ‘카테고리 데이’는 △티셔츠·풋웨어 △스포츠·뷰티 △팬츠·잡화 △여성·키즈 등 날짜별 쿠폰 혜택을 붙였다.
‘랜덤 뽑기 이벤트’와 ‘릴레이 장바구니 쿠폰’, 누적 판매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쿠폰을 지급하는 ‘카운트업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누적 거래액이 1000억원을 넘으면 할인 쿠폰은 최대 40%까지 늘어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7~9시에는 총 27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이브 방송 ‘무진장 라이브’도 진행된다. 플리즈노팔로우, 다이닛, 카키포인트 등의 디렉터가 직접 출연하고, 곤조TV, 핏더사이즈 등 패션 유튜버도 출연해 스타일링 팁과 방송 한정 혜택을 소개한다.
또한 곤조TV(디키즈), 핏더사이즈(킨치,브룩스 브라더스) 등 인기 패션 유튜버들도 무진장 라이브에 출연해 브랜드별 스타일링 팁과 라이브 혜택을 소개한다.
박현정 기자
guswjd4758@issuenbi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