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예고한 신메뉴 2종 중 1종 선출시, 나폴리 스타일의 레몬크림치킨 파스타
8일부터 직영점인 발산역점에서만 홀 전용으로 한정 판매
나폴리 맛피아 콜라보레이션 치킨 신메뉴 5월 중 출시 예정

푸라닭 치킨,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한 홀 특화 메뉴 ‘나폴리 파스타’ 한정 출시/사진=푸라닭
푸라닭 치킨,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한 홀 특화 메뉴 ‘나폴리 파스타’ 한정 출시/사진=푸라닭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협업을 예고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 홀 특화 메뉴 '나폴리 파스타'를 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나폴리 파스타’로 푸라닭 치킨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공동 개발한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일의 레몬크림치킨 파스타이다. 나폴리 인근 아말피 해안의 대표 특산물인 ‘레몬’을 핵심 재료로 활용했으며, 레몬의 상큼함을 살린 꾸덕한 크림 파스타에 오븐에 구워 더 맛있는 치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나폴리 파스타'는 이날부터 직영점인 발산역점에서만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콜라보레이션 치킨 메뉴의 경우 5월 중 전국 모든 가맹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푸라닭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포한 새로운 비전 '푸라닭 2.0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앞서 푸라닭 치킨은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권성준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치킨 1종과 파스타 1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푸라닭 치킨 장성식 대표이사는 "푸라닭 치킨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 나은 미식 경험 선사’를 향한 여정으로 이번 콜라보를 통해 신메뉴를 보여드리게 되었다”며 "푸라닭 치킨 발산역점에 방문하시어 홀 특화메뉴 메뉴 ‘나폴리 파스타’를 맛있게 즐겨주시고, 곧이어 전국 출시될 콜라보레이션 치킨 메뉴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키워드

#푸라닭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