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에스파 윈터가 '에스쁘아'와 함께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복숭아 에디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윈터는 립부터 눈 밑까지 복숭아 컬러로 물들인 메이크업과 나른한 표정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광택감 있는 복숭아 립과 어울리는 코랄빛 블리치 헤어로 인간 복숭아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화보 속 장난스럽게 베어 문 복숭아가 입술에 물든 듯한 립 컬러는 에스쁘아의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의 ‘피치 듀’ 컬러다. 새롭게 출시하는 복숭아 에디션 중 한 가지로 과즙 뚝뚝 흐르는 따스한 복숭아 컬러이다.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의 복숭아 에디션은 기존 ‘윈터 립스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피치 라이즈’를 포함한 신규 컬러 2가지를 추가 구성하여 ‘복숭아 립’ 트리오로 출시한다. 잘 구운 복숭아 단면을 표현한 ‘피치 라이즈’ 기존 컬러와 더불어, 과즙 뚝뚝 흐르는 따스한 복숭아 컬러의 ‘피치 듀’, 시원한 로지빛이 살짝 감도는 쿨 복숭아 ‘피치 바이브’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차원이 다른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텍스처로, 립밤처럼 가벼운 광막을 형성해 탱글하고 글로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복숭아 에디션'은 오는 2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박현정 기자
guswjd4758@issuenbi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