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김하성 기자]간편 건강식 브랜드 한끼통살이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의뢰자'를 통해 대국민 투표로 선정된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31 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튀김옷을 얇게 하고 라이스볼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빠삭콰삭 치킨' 3종(닭가슴살 오리지널, 닭다리살 오리지널, 닭다리살 옥수수맛)과 라면과 닭볶음탕의 익숙한 맛이 잘 살아있는 '통 닭가슴살 스페셜맛' 2종(라면맛, 닭볶음탕맛)이다.
'의뢰자'는 시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기업과 협력해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으로 2PM 장우영이 MC를 맡았다.
지난 30일 공개된 한끼통살 편은 2만 명 이상이 참여한 투표에서 '고단백 닭가슴살 치킨'이 58%의 득표율로 1위, '라면맛/닭볶음탕맛 닭가슴살'이 2위를 차지해 이를 바탕으로 신제품이 개발됐다.
신메뉴는 오는 2월 13일까지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빠삭콰삭 치킨은 2+1 이벤트로 1팩당 5900원부터 6900원에 판매되며 통살 스페셜맛 2종 세트는 50% 할인된다. 구매는 한끼통살 자사몰에서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의뢰자 한끼통살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끼통살 관계자는 "고객의 소중한 아이디어가 좋은 제품으로 탄생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개발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김하성 기자
sungkim61@issuenbi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