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설을 맞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다음 달 2일까지 '홀리데이 힐링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힐링'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부터 전통 민속놀이 체험까지 이색 명절 콘텐츠를 선보인다. 모든 점포에서 입점 브랜드별로 아울렛 판매가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를 위한 선물부터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힐링' 테마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코지마 메가 리퍼샵'을 열고,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대표 라인의 리퍼 제품을 최고 60% 할인 판매한다.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풀리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종아리, 목어깨 마사지기 등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점별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점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 던지기 등 온 가족이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29일과 30일 오후 사물놀이 공연을 펼치며,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플리마켓을 열고 한과, 약과, 달고나 등 전통 간식도 판매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놀이시설(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무료 이용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박현정 기자
guswjd4758@issuenbi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