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호텔리어가 엄선한 특별 선물세트 대거 선봬… 무료배송 등 고객 편의 서비스 제공
- 갈비찜, 전복구이, 모둠전 등 명절 대표 음식들로 구성된 '설 프리미엄 투고(TO-GO) 박스'도 판매

서울드래곤시티 2025 설 선물세트/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2025 설 선물세트/사진=서울드래곤시티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30일까지 '알라메종 델리'에서 다채로운 호텔의 미식 경험을 전할 수 있는 고품격 '2025 설 선물세트' 27종을 대거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날로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미식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호텔리어들이 특별 엄선한 상품들로만 구성됐다. 85만원의 한우 스테이크 세트가 포함된 '프리미엄 세트'부터 고물가 속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3만원 대의 선물세트가 포함된 '스마트 실속 세트'까지 가격대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채끝 스테이크(1㎏)와 안심 스테이크(1㎏)로 구성된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고품질의 1++ 등급의 한우로, 최고급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이탈리아산 트러플 소금과 화이트 트러플향 오일도 함께 증정해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구성의 프리미엄 한우 세트를 준비했다. 대표적인 고급 식재료 '트러플 종합 세트'는 물론 프리미엄 오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오메드 오일 비네거 세트 2종(레드&그린)'과 서울드래곤시티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세트도 총 4종류로 준비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세트도 있다. 최고급 국내산 꽃게와 전복으로 만든 ▲해산물장 세트(간장게장800g, 전복장500g) ▲굴비 세트(130g) 2종은 고급 해산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스마트 실속 세트'도 눈에 띈다. 고급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어 만든 ▲카스테라 2종(플레인, 그린티)과 강정, 약과, 유과 등 한국 전통 간식이 포함된 ▲꽃새댁 세트 ▲새악시 세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서울드래곤시티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드라코 굿즈 여행세트'를 올해 새롭게 출시했고, 포르투갈 정통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 서울드래곤시티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내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설 프리미엄 투고(TO-GO) 박스'도 판매한다. 나물과 모둠전, 갈비찜 등 명절 대표 메뉴를 중심으로 콜드 푸드 2종, 핫 푸드 4종, 디저트 5종으로 구성했으며 호텔 고급 식재료로 만든 '인삼 간장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갈비찜', '전복 아스파라거스 구이' 등의 메뉴가 포함됐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새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특별한 호텔 미식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고품질의 상품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세트를 통해 풍요롭고 따뜻한 설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