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가수 임영웅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이슈앤비즈 김하성 기자]가수 임영웅이 그윽한 감성 눈빛만으로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18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임영웅은 한층 더 물오른 남신 비주얼을 뽐내는 가하면, 흠잡을 데 없는 완벽 비율로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도 높이고 있다.

특히 올블랙 슈트를 차려입은 임영웅의 모습은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거나,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독보적인 매력까지 뽐내고 있다.

포스터 공개만으로 공연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임영웅은 ‘임영웅 리사이틀’을 통해 명곡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면모를 대방출,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모든 공연의 전 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임영웅인 만큼 이번 공연에 또 한 번 대중의 관심이 쏠리는 건 당연한 일이며, 메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소식은 순차적으로 전해질 계획이다.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전 세대의 하늘빛 축제가 예고된 가운데, 임영웅의 ‘임영웅 리사이틀’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그리고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다시 한번 고척스카이돔을 온통 하늘빛으로 채울 임영웅은 현재 공연 준비에 한창이며, 음원사이트 음원차트 상위권 링크부터 역대 공연 실황 영화 누적 관객 수 1위 등 자신만의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와관련, 콘서트 티켓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며 구매를 유도하는 문자 사기 스미싱)문자가 불특정다수에게 전송된 것으로 알려져 비상이 걸리면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최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오는 12월부터 예정된  ‘임영웅 콘서트 사전예약 안내’라는 스미싱 문자를 받았다는 글이 확산하고 있다.

온라인상에 확산하고 있는 임영웅의 ‘2024 리사이틀 연말 콘서트’에 초대한다로 시작하는 해당 메시지에는 공연 장소와 일시, 좌석 등급 등이 소개돼 있다.

그러나 이는 공식 예매처에서 배포한 문자가 아닌 것으로 확인돼 주의가 요망된다.

임영웅 팬카페 측도 지난 14일 ‘콘서트 티켓 관련 보이스피싱·사기 피해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 글을 올려 최근 확산하고 있는 스미싱 피해에 관해 주의를 당부한 바 있다.

가수 임영웅이 약 2년 만에  서울 고척스카이돔에 재입성해 화제를 모은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의 티켓 예매는 아직 시작조차 되지 않았다.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에서 ‘단독’ 오픈된다.

그 이외에 사전예약이나 다른 예매 방법은 없다.

한편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임영웅은11월 2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 득표자에 올랐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11월 8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38만 8843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190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

2위는 이찬원(12만 8327표)이 차지했다. 이어 영탁(3만 9631표), 지민(방탄소년단, 1만 5450표), 황영웅(1만 5125표), 송가인(1만 4189표), 이병찬(1만 1085표), 박창근(1만 549표), 진(방탄소년단, 1만 80표), 뷔(방탄소년단, 8725표)순으로 집계됐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