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사진=물고기뮤직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메인 포스터./사진=물고기뮤직

 

[이슈앤비즈 김하성 기자]방탄소년단(BTS)의 인기를 뛰어넘어 국민가수로 우뚝 선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35만 관객을 돌파하자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22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사랑하는 '영웅시대(임영웅 팬덤명)' 가족 여러분.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여러분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관객 수 35만 명이라는 말도 안 되는 기록이 세워졌다"며 감사의 글을 올렸다.

앞서 지난 8월 극장 개봉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서울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직전 야외 리허설과 무대·사운드 설치 작업 등 비하인드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다. 

22일 오후 2시 기준 누적 관객 수 35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콘서트 실황 영화로는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BTS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2019)의 최종 관객 수 34만 2000여 명을 뛰어넘는 지금까지 개봉했던 공연 실황 영화 역사상 최고 기록이다.

누적 매출액은 98억 원으로 곧 100억 원을 넘어설 전망이다.

이에 임영웅은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과 뜨거운 박수를 보낸다"며 "스타디움 공연의 열기가 가슴속에 아직 남아있다. 너무나 짧게 느껴졌던 우리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이렇게 영화로나마 더 많은 분께 그때의 열기를 전해드릴 수 있게 돼서 참 행복하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항상 부족한 저에게 정말 꿈만 같은 큰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들 늘 사랑하고 존경하고 또 배운다. 그리고 곧 또 여러분들을 만나뵐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온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곧 또 여러분을 만나뵐 수 있는 시간이 다가온다. 그동안의 공연들도 참 설레고, 행복하고, 또 기다려지는 순간들이었는데 이번 공연은 특히나 그런 것 같다. 여러분 만나 뵐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하고 가슴이 웅장해진다”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27일부터 29일,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6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개최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