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신규 브랜드 다이소 입점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신규 브랜드 다이소 입점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MIMO by MAMONDE)'를 론칭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세대(Z세대+알파세대)의 주요 피부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중이다. 이 제품들 모두 5000원 이하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다이소의 가격 정책에 맞추면서도 마몽드 브랜드 수준의 질을 유지하려 마케팅부터 연구개발, 생산, 물류까지 각 부문에서 선택과 집중을 통해 방법을 찾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근 세계 소비 시장은 최고가와 최저가 시장으로 양극화한다"며 "아모레퍼시픽은 '고객이 있는 곳을 간다'는 실천 원칙 아래 국내 최저가 시장을 대표하는 다이소에 우선 진출해 경험·데이터를 축적하고 향후 시장에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