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조아라 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구강 관리를 위한 '미니막스 랩 구강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미니막스 랩 구강 솔루션은 구강 특허 유산균 'Ora CMU'를 함유한 제품이다.
Ora CMU는 건강한 한국인 어린이 구강에서 유래한 유산균으로 구강 정착성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섭취 중단 28일 후에도 구강 유산균 정착성을 84% 유지하는 임상시험 결과를 보였다.
미니막스 랩 구강 솔루션은 어린이가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는 청포도향의 츄어블 제품이다. 씹어 먹어도 무방하지만 되도록이면 아이가 잠들기 전 섭취해 입 안에서 녹여가며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당류 0g으로 양치 후에도 섭취할 수 있다. 설탕과 아스파탐, 수크랄로스와 같이 단맛을 내는 감미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천연과일향을 사용해 아이들이 선호하는 청포도향을 구현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동아제약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디몰(:Dmall)에서는 구강 솔루션 구매시 미니막스 정글 프로폴리스 본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미니막스 관계자는 "스스로 구강 관리를 하기 힘든 성장기 아이를 위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며 "평소 양치질이 서툴거나 양치 후 군것질을 찾는 아이들에게 미니막스 랩 구강 솔루션이 올바른 구강 관리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아이의 성장발육에 필요한 필수영양 라인업 '미니막스 정글'과 특정 건강 고민 솔루션을 제안하는 '미니막스 랩'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조아라 기자
choara2327@issuenbi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