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KB Pay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 'KB국민 위시 데일리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KB Pay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 'KB국민 위시 데일리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이슈앤비즈 조아라 기자] KB국민카드는 KB페이(Pay)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 'KB국민 위시 데일리(WE:SH Daily) 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전달 실적을 깜박하고 채우지 못해서 아쉽게 혜택을 받지 못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KB국민 위시 데일리 카드'는 그런 걱정을 덜어준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대표 상품 라인업 '위시' 시리즈의 KB Pay 특화형 상품으로 KB Pay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전월 이용실적 10만원을 채워주는 '전월실적 채워드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션을 달성하려면 '데일리 스탬프'를 한 달에 20개 이상 모으면 된다. '데일리 스탬프'는 KB Pay에 접속해 '오늘의 스탬프 받기'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 일별 1개씩 간단하게 모을 수 있다.

'선택 할인'은 고객들이 자주 쓰는 영역인 ▲쇼핑(KB Pay 쇼핑, G마켓, 11번가, SSG.COM) ▲편의(GS25, CU) ▲커피(스타벅스, 커피빈) ▲생활(올리브영, 온라인 다이소몰)▲먹빵(제과·아이스크림·패스트푸드 업종)▲취향(오늘의집, 29CM,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6개 영역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KB Pay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달 이용실적 40만원 이상 7000원, 80만원 이상 1만2000원의 월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되며 선택 영역은 월별로 변경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국내 가맹점 이용 시에 0.5% 청구할인 혜택을 전달 실적 조건과 할인한도 없이 누릴 수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위시 데일리 카드는 매일 페이 결제 생활 속 고민을 줄여줄 핵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간단한 미션을 통해 이용실적을 채워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