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조아라 기자] KB국민카드는 개인사업자에 특화한 'KB국민 사장님 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사업 경비와 일상 생활 영역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공항 라운지 이용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 상품은 개인 사업자에게 필요한 보안·용역(경비)서비스, 문구 업종, 사무용 기기판매(수리)업종과 코웨이, SK매직, 청호나이스에서 정수기 대금을 사장님 카드로 자동납부 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10%, 최대 2만 점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네이버·배달의 민족 온라인 광고비 및 쿠팡·마켓컬리·네이버쇼핑·11번가에서 물품을 구입할 경우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5%, 최대 1만5000점을 포인트로 돌려준다.
사업 경비뿐 아니라 사장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 걸친 혜택도 제공한다. ▲음식점 ▲커피 업종 오프라인 매장 및 앱(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커피빈 퍼플오더, 메가커피 메가오더) ▲슈퍼마켓, 편의점(GS25, CU), 다이소(오프라인 매장) ▲주유 충전(SK에너지, GS칼텍스_LPG, 전기충전포함) ▲골프업종(골프장, 골프연습장)에서 이용 시 각각 5%, 최대 1만 원 범위 내에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 시 연간 1회 2만 원(수입차의 경우 30%) 현장 할인도 가능하다.
'KB국민 사장님 카드'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9월부터 연말까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1인, 연간 2회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