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이후 2주 만에 1만 5,000개 완판돼 리오더 진행… 혈당관리 다이어트식품으로 인기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 사용… 기능성 원료 포함돼 맛과 영양 모두 충족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 “맛있고 건강한 견과류 간식 상품 수를 확대 예정”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신제품 출시 2주 만에 완판/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넛지헬스케어㈜, ‘키토선생’ 신제품 출시 2주 만에 완판/사진제공=넛지헬스케어

 

[이슈앤비즈 김하성 기자]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 ‘키토선생’의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이 출시 2주 만에 완판돼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키토선생 신제품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에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로 만든 초콜릿을 입혀 당 걱정 없이 먹기 좋은 초코볼이다. 

타사 대비 당류 함량을 89% 낮췄음에도 달콤함을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멀티 비타민, 유산균, 바나바잎 추출물 등 기능성 원료가 포함돼 신체기능 조절과 배변 활동 기능을 향상시키며 유해균과 식후 혈당스파이크 억제에도 도움을 준다.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출시 이후 2주 만에 초기 수량이었던 1만 5,000개가 완판되며 2차 리오더를 진행한다. 혈당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혈당 지수 제로인 알룰로스로 만든 제품이면서도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춰 큰 인기를 끌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정부 공인 영양성분 분석 기관에서 당류, 칼로리, 알룰로스 함량에 대한 검사를 완료해 당뇨, 비만 등 만성질환자나 다이어트로 혈당 조절이 필요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박정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당류가 1g만 포함돼 혈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며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을 시작으로 맛있고 건강한 견과류 간식 상품 수를 점차 늘려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토선생의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1박스에 5봉지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0,000원이다. 현재 키토선생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쇼핑하기, 쿠팡, 캐시딜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키토선생은 대한민국 국민 3명 중 1명 이상이 사용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를 운영하는 넛지헬스케어가 걷기 운동의 습관화에 이어 식습관 관리에도 동기를 부여하고자 2020년 8월 론칭한 키토제닉 전문 브랜드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