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카이에서 다-방' 이벤트...오는 31일까지 진행
[이슈앤비즈 김대우 기자]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다방 모바일 앱 회원이 서울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동반 1인까지 입장권을 할인해주는 '서울스카이에서 다-방'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다방 앱 회원이 서울스카이를 방문하면 동반 1인까지 입장권을 25.9% 할인된 2만1500원(정가 2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35.7% 할인된 2만2500원(정가 3만5000원)에 입장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에서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 다방에 대한 경험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월드타워 118층에 위치한 서울스카이 동서남북 포인트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프롭테크 기술력이 집약된 다방 앱 지도에서 당일 기상상황에 따라 전망 가능한 동네를 확인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 ‘오늘 보이는 동네방네’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스카이를 방문한 후 인스타그램에서 다방과 서울스카이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태그한 후 '#서울스카이X다방 #서울스카이에서다방'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전국 주요 스팟으로 만들어진 한정판 보드게임 ‘다방 마불’을 제공한다.
‘서울스카이에서 다-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우 기자
dewkim@issuenbiz.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