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안식당, 신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고래식당, 100년가공화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내달 2일까지 응모.
-영화 예매권 총 50인에게 증정

㈜디딤이앤에프의 ‘던전앤드래곤’ 예매권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디딤이앤에프의 ‘던전앤드래곤’ 예매권 증정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이슈앤비즈 김하성 기자]코스닥 상장사 외식기업 ㈜디딤이앤에프에서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던전앤드래곤:도적들의 명예’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는 디딤이앤에프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연안식당’, ‘신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고래식당’, ’100년가공화춘’에서 진행되며, 각 브랜드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지난달 27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영화 ‘던전앤드리곤’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 인원은 총 50명이다.

영화 ‘던전 앤 드래곤:도적들의 명예’는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의 목표로 모인 ‘에드긴’과 팀원들이 각자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며 고군분투하는 유쾌한 모험을 그린 롤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디딤이앤에프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의무 해제로 영화관을 찾는 수요가 증대되고 있는 흐름에 발맞춰 고객들을 위한 문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영화 ‘던전앤드래곤’ 뿐만 아닌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