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증 완료’…사전 청약 경쟁률 최고 70대 1 기록
- 덕계역 초역세권 회천신도시 최고자리!
- 오픈 3일간 경품 행사 진행… 수요자들 이목 ‘집중’

 

[이슈앤비즈 박난희 기자] ㈜대광건영은 양주 회천지구 A-20블록에 조성하는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주택전시관을 이달 13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지난해 진행된 사전청약에서 최고 7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단지로, 금번 분양 역시 빠른 시일 내 마감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은 지하 2층 ~ 지상 최고 29층 아파트 5개 동 규모로, 전용74㎡, 84㎡A/B 총 526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만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은 수도권 북부를 대표하는 완성형 자족도시로 자리매김 중인 양주 회천신도시에 들어선다. 주거 ∙ 업무 ∙ 생활 등 각종 인프라가 빠르고 체계적으로 구축되고 있어 수요자들 사이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다.

높은 미래가치도 지녔다. 양주시 마전동 일원 대지면적 21만 여㎡ 부지에 총 사업비 1104억원을 투입, 경기북부 첨단제조기반 플랫폼 등 신성장 인프라 구축을 위한 도시첨단산업단지로 조성되는 양주 테크노밸리가 내년 완공을 앞두고 있다.

양주시 산북동 일원에는 지식문화 및 정보통신산업, 첨단산업 및 기타산업 등의 업종을 유치하는 양주회천 도시첨단산업단지도 조성 중이다. 향후 개발이 완료되면 대규모 일자리 창출에 따른 주거수요 유입이 예상돼 부동산 시장에 기여하는 바가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은 실거주와 미래가치를 두루 지닌 회천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여건을 갖췄다는 평가다. 단지 바로 앞으로 유치원 및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위치해 있고, 덕계중도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인접한 부지에 고등학교 신설이 예정돼 있어 각급 학교 주변으로 대규모 학원가 형성도 기대된다. 

원스톱 라이프도 가능할 전망이다. 중심상업지구(예정)가 인접해 생활환경이 우수하고, 인근에 대규모 주거타운이 기 형성돼 있어 단지 내 상업시설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향후 추가적인 주택공급에 따른 인프라 확충도 예상되는 만큼, 생활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자연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 덕계천이 흐르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구현되는 것은 물론, 일부 가구에서는 수변 조망도 가능하다. 또한, 덕계천을 따라 수변공원이 조성돼 있고, 회천신도시 내 녹지공간도 풍부한 만큼 입주민들의 정주여건이 양호하다.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도 돋보인다. 바로 앞에 위치한 수도권 1호선 덕계역을 통해 환승없이 한 번에 서울 및 수도권까지 도달 가능하다.

또한, 소흘IC가 가까워 세종-포천고속도로 이용이 쉽고,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역시 연내 완공을 앞두고 있어 차량을 통한 서울 진출입도 편리하다. 인근 회정역에 양주 덕정역 – 수원역 및 상록수역을 잇는 GTX-C 노선도 개통될 예정인 만큼, 강남 접근성도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은 입지가치 못잖은 상품성도 갖추게 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하며, 4Bay (일부 가구 제외) 혁신 평면설계를 적용, 공간활용도를 높일 방침이다. 휘트니스센터 ∙ 골프연습장 ∙ GX룸 ∙ 독서실 ∙ 작은도서관 ∙ 키즈카페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곳곳에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 은 사전청약 경쟁률을 통해 입증된 바 있듯 완벽한 입지라는 상징성과 빼어난 상품성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고 덧붙였다. 

‘회천2차 대광로제비앙 센트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