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대여해주는 무료 체험 이벤트 ‘눈길’

/사진=리카리카 성수동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리카리카 성수동 팝업스토어 전경

 

[이슈앤비즈 김하성 기자]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를 운영하는 오브젝티보가 론칭 5주년을 기념해 핫플 성수동에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무려 3년 6개월 만에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풍성한 혜택들이 준비돼 ‘리카리카’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 서울숲길 50에서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 이해도를 높이고 밀접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자 제품을 대여해주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반려동물과 함께 2시간 동안 리카리카의 대표 리빙 제품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로, 일상 속에서 빛을 발하는 리카리카 제품의 특장점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카리카를 대표하는 ‘리카백 이동가방’과 ‘튼튼 반달 슬링백’, ‘에어쉘 카시트’, ‘포근 니트’, ‘눈사람 6온스 패딩’ 등을 현장에서 20% 할인 판매한다.

황희원 오브젝티보 대표는 “5주년을 맞이한 리카리카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무드를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공유하고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고객 접점을 확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들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카리카 성수동 팝업스토어 방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은 이동가방, 하네스 등에 걸 수 있는 ‘나만의 이니셜 키링 만들기’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모든 방문객에게는 리카리카의 브랜드 감성이 담긴 ‘2023 패브릭 캘린더’와 ‘스티커 세트’가 무료로 증정되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반려견을 위한 휴대용 그릇도 증정된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