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형 숙박시설 위탁운영사 HS오퍼레이션, 더스테이와 MOU 체결/사진 좌측 더스테이 김명수 대표, HS오퍼레이션 권태혁 대표
중소형 숙박시설 위탁운영사 HS오퍼레이션, 더스테이와 MOU 체결/사진 좌측 더스테이 김명수 대표, HS오퍼레이션 권태혁 대표

 중소형 숙박시설 솔루션 기업 더휴식의 위탁운영 자회사 에이치에스(HS)오퍼레이션이 (주)더스테이와 효율적인 운영업무 향상을 위해 구미에 위치한 더휴식 오브젝트 아늑호텔에서 사업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HS 오퍼레이션은 전국 주요 숙박 상권에서 41개의 호텔을 운영하는 호텔 운영사로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중소형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중소형 숙박시설 위탁운영사다.

지난 5일 체결된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다양한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향후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업무협력 채널을 개설하고 실무자들과의 정기적으로 협의할 것을 약속했으며  HS 오퍼레이션에서는 더스테이의 직영호텔 운영에 필요한 적절한 인력을 투입해 전반적인 운영업무 및 매출 증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김명수 더스테이 대표는 "새로운 콘셉트의 감성캐주얼호텔 더스테이낭만을 운영하는 (주)더스테이는 이번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과의 업무제휴로 기존 대구평리점과 성서점 및 오픈예정인 대구태전점을 비롯하여 직영점 및 가맹점의 추가 확대에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이번 업무제휴로 더스테이호텔을 방문하는고객들에게 한층더 특색있고 질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도 최고의 감성캐주얼 호텔로 거듭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권태혁 HS 오퍼레이션 대표는 "현재 중소형 숙박 시장은 대부분 고령의 건물주와 영세한 개인사업자들이 운영하고 있어 운영 매뉴얼을 비롯해 전반적인 운영 수준이 뒤쳐져 있다.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이 갖추고 있는 체계적인 운영 매뉴얼과 인력 육성 시스템을 활용해 극복하고 있으며 더스테이와 같은 기업들과의 협력으로 운영 중인 호텔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HS 오퍼레이션에서는 다양한 전략적 파트너들과 협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