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현가흔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6월30일까지 간편투자앱 유투 신규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과 ‘국내주식 경품 증정 및 투자지원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6월30일까지 유투를 통해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유관기관제비용을 포함한 국내주식 수수료 완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고객 대상으로 1등 경품 3500만원 상당의 국내주식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투에서 최초 계좌 개설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500주, LG에너지솔루션 50주, SK하이닉스 50주, LG스타일러를 각 1명(총 4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는 7월 8일 유튜브 라이브 추첨 방송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해당 고객 전원에게는 ‘투자지원금 5000원’과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제공서비스 평생 무료’혜택도 제공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간편투자앱으로 쉽고 편한 주식투자를 원하는 고객님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최근 주식시장이 좋지 않은데 이번 이벤트가 시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현가흔 기자
ws@w-startup.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