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움을 전하는 식탁’ 주제로 한 해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전 마련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오는 27일까지 '올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고마움을 전하는 식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감사제는 '정직한 재료, 건강한 먹거리'라는 올가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해 동안 올가와 함께 지속가능한 가치를 실천해온 고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햇과일과 유기농·동물복지 등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가 담긴 프리미엄 상품 100여 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표 품목으로는 청량한 맛과 은은한 꽃향기를 자랑하는 신품종 '홍희 햇딸기', 노지에서 해풍을 받아 자라 부드러운 과육과 산뜻한 산미가 어우러지는 '당도선별 서귀포 감귤' 등 햇과일을 비롯해, 왕겨를 두텁게 깐 평사에서 자유롭게 자란 닭이 낳은 '동물복지 유정란 특란', 미국 땅콩 협회(Quality USA Peanut)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땅콩으로 만든 '유기농 볶음 땅콩' 등이 있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0만 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영수증 쿠폰을 증정하며, 농림축산식품부 제휴 이벤트를 통해 저탄소 인증 상품 포함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26년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올가 고객 감사제'는 전국 올가 오프라인 매장과 샵풀무원 올가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올가홀푸드 조태현 상품본부장은 "'올가 고객 감사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고객 한 분 한 분의 성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올가의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상품들로 알차게 준비했다"며 "올가의 진심이 담긴 정직한 재료와 건강한 먹거리로 풍성한 식탁을 완성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