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사진=SPC 파스쿠찌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사진=SPC 파스쿠찌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을 주제로 뱅쇼·진저맨·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재료들로 준비했다.

먼저 사과 향의 황금빛 뱅쇼에 레몬·크랜베리·사과 등의 과일을 더한 '원더랜드 골든 뱅쇼', 시그니처 바닐라빈과 연유를 더한 카페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산타 진저맨 장식을 올린 '진저맨 바닐라빈 카페라떼', 구운 마시멜로우 시럽 향이 어우러진 초콜릿 라떼에 마시멜로우 토핑을 올린 '초코멜로우 라떼' 등 총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진행되는 '해피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50% 혜택 쿠폰과 전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픽업 주문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모델 카리나와 함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9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6종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기억할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