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런틴 프로틴바 출시/사진=크런틴
크런틴 프로틴바 출시/사진=크런틴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국내 단백질 쉐이크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크런틴이 자사 첫 단백질바(초코맛·말차맛)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단백질바는 크런틴의 시그니처 성분인 '프로틴 크런치볼' 을 그대로 담아, 씹는 재미와 포만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일반 스틱형 단백질바와 달리 '판초코형 와이드바'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더했다.

당 0g대(0.3g), 단백질 13g 함유, 알룰로스 초코 100% 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업은 ▲초코 50% 함유의 ‘N.Y. CHOCO’ ▲프리미엄 말차가 함유된 ‘MATCHA PLEASE’ 두 가지로구성됐다.

초코 함량 또한 일반 단백질바 대비 높아, 초코 50% 함유의 ‘N.Y. CHOCO’는 묵직하고 진한 다크초코 맛을, ‘MATCHA PLEASE’는 프리미엄 말차와 화이트초코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단맛을 선사한다.

출시 직후  올리브영 리뷰 평점 4.7점을 기록중이며, 전국 704개의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11월 28일까지 올영픽 1+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크런틴 관계자는 "쉐이크에 이어 간편한 바 타입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언제 어디서나 단백질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고단백 간식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