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사진=바디프랜드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바디프랜드는 11월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행사 기간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마사지 소파 등 다양한 제품군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인 메디컬팬텀·메디컬파라오·퀀텀 뷰티캡슐 등을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털료 6개월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선납금이나 제휴카드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적용된다.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팔콘 시리즈를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도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팔콘N 렌털 고객에게는 월 1만원 할인(60개월), 구매 고객에게는 60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제휴카드 및 선납금 할인을 더하면 최대 58%까지 할인돼 월 3000원대부터 렌탈이 가능하다.

마사지 소파 파밀레 C는 세일페스타 행사 기간 한정 110대를 특가 110만원에 판매한다. 라클라우드 EZ 모션베드 세트는 초특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슈퍼싱글 사이즈는 50% 할인된 13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헬스케어로봇, 의료기기, 마사지 소파,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등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