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쿠팡이 다음 달 2일까지 뷰티 신제품을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트렌뷰'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더마팩토리·바닐라코·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최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PDRN·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 같은 기능성 성분이 담긴 뷰티 상품이 먼저 출시된다.
행사 첫 주(13~19일)에는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라이스 토닝 팩클렌저', 아리얼 '퍼펙트 호박 클레이 팩 클렌저', 더마팩토리 '매끈결 모공 클레이 팩 클렌저'등을 선보인다.
둘째 주(20일~26일)에는 아이오페 '콜라겐 부스터 레티노리프팅 크림', 비플레인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세럼'과 '아쿠아 퓨어 히알루로닉 크림', 파티온 'PDRN 리쥬비네이팅 수분 탄력 크림', 더샘 '커버 퍼펙션 컨실러 듀오 세트' 등 항노화 성분을 중심으로 한 에이징케어 제품이 주를 이룬다.
마지막 주(10월 27일~11월 2일)에는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제안한다. 제이엠솔루션 'H9 히아루로닉 앰플 골드 호일 마스크팩', 아리얼 '엑스퍼트 칼슘 콜라겐 리페어 아이 겔 패치', 밀바랩 '제주 대나무 모공 타이트닝 앰플 에센스' 등을 출시한다.
행사 기간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브랜드별 추가 할인쿠폰과 사은품 혜택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쿠팡이 제작사와 협력해 개발 단계부터 함께한 단독 뷰티 신제품 프로젝트"라며 "환절기 클렌징, 항노화, 홈케어 등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고객이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