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 마제스티 팝업 전경/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스테이지 마제스티 팝업 전경/사진=신세계백화점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전 점포에서 하반기 최대 골프 행사인 '골프 페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열리는 '골프 페어'에서는 단독 상품·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대형 할인행사 등 골퍼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강남점에서는 하이엔드 골프클럽 마제스티의 '25서브라임'을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제이린드버그·데상트골프 등과 협업한 단독 상품도 함께 출시한다.

골프샵이 입점된 7개 점포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가 헤드에 삽입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직전 모델인 23서브라임 모델은 골프샵에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제이린드버그는 이너웨어를 별도 활용 가능한 남성용 바람막이, 와이드 카라 집업 여성 니트 등을 포함해 10개의 상품을 마련했고, 데상트 골프에서는 컬러 아웃솔이 특징인 퍼포먼스 골프화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골프,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필리포피아나 등 팝업스토어도 마련했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전 점에서는 최초 택 가격의 70~80%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