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메뉴 및 MD 출시
할리스,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콜라보…메뉴부터 가방, 텀블러 등 다채로운 협업 에디션 공개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할리스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메뉴와 한정 에디션 MD를 오는 19일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Winter Miracle'을 컨셉으로 요정으로 변신한 춘식이가 마법을 부린 다채로운 메뉴와 MD로 구성됐다.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을 겸비한 것은 물론,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까지 마련되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콜라보레이션 메뉴는 고구마와 초콜릿을 활용해 음료 3종과 디저트 2종 등 총 5종으로 선보인다. 음료 3종은 ▲춘식이 군고구마 라떼 ▲춘식이 군고구마 브륄레 할리치노 ▲춘식이 땅콩 크림라떼, 디저트 2종은 ▲춘식이 치즈 브륄레 고구마 ▲초코춘식 가나슈 케이크다.
먼저 고구마를 좋아하는 춘식이를 위한 고구마 활용 메뉴가 눈길을 끈다. '춘식이 군고구마 라떼'는 할리스의 겨울 시즌 대표 메뉴 '고구마라떼'를 더욱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군고구마로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무안 군고구마가 선사하는 부드러운 달콤함에 굵은 입자의 자라메 설탕을 활용해 색다른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춘식이의 MD는 패딩백, 담요 등 겨울에 제격인 라이프스타일 MD와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다. ▲요정 춘식 랜덤 피규어 키링 ▲요정 춘식 패딩백 ▲요정 춘식 패딩 후드 담요 ▲요정 춘식 미니 키링 파우치 ▲실리콘 핸들 티 텀블러 ▲시그니처팝 텀블러 ▲밴딩 슬리브 텀블러 ▲핸디 라운드 텀블러 등 총 8종이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패딩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은 고객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요정 춘식 패딩백’은 14인치 노트북이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에 춘식이 아크릴 키링이 포인트로 달려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온기를 더해주는 '요정 춘식 패딩 후드 담요'는 따뜻한 패딩 소재 담요에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이 외에, 이어폰 등 작은 휴대용품을 수납할 수 있고 키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요정 춘식 미니 키링 파우치'도 있다.
요정 춘식이를 3D 피규어로 만날 수 있는 '요정 춘식 랜덤 피규어 키링'도 만나볼 수 있다. 가방이나 소지품에 귀여운 포인트를 줄 수 있고, 랜덤으로 구성되어 제품을 상자에서 꺼내보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희소성이 높은 한정 피규어도 있어 수집하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또한 할리스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컨셉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19일부터 12월 28일까지 할리스 합정역점·연트럴파크점·코엑스몰점에서 춘식이 콜라보 포토존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춘식이와 할리스가 만나 올 겨울을 더 포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와 MD를 선보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