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무진장 블프' 개최...역대급 할인 혜택

2025-11-14     박현정 기자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사진=무신사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무신사는 오는 16∼26일 연간 최대 규모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무진장 블프)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글로벌 업체까지 45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60만 개 이상의 다채로운 상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무진장 블프'는 무신사가 2022년부터 여름과 겨울로 나눠 연간 2회씩 진행하는 무신사의 대표 시그니처 캠페인이다.

무신사는 이번 행사를 지난해보다 일주일 앞당겨 시작했다. ‘무진장 블프’는 무신사가 여름·겨울로 나눠 연 2회 운영하는 대표 시그니처 캠페인으로, 올해 행사에는 나이키·뉴발란스·아디다스·로우클래식·마뗑킴 등 국내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캠페인 기간 △시그니처 특가 △한정 수량 특가 △하루특가 △시즌리스 특가 △카테고리 데이 등의 테마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아우터·슈즈·뷰티·키즈 등 카테고리별 테마 특가를 운영하고, 라이브커머스 ‘무진장 라이브’를 통해 하루 최대 3편, 총 25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오프라인에서도 동시 프로모션을 펼친다. 성수동에서는 15~16일과 22~23일 ‘무신사 무진장 치트키’ 이벤트를 열고, 미션 수행을 통한 랜덤 선물 교환 행사를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강남·홍대·대구점에서는 팝업스토어와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병행한다.

무신사는 "무진장 겨울 블프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의 판매 기회를 넓히고, 고객에게 합리적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