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캠페인' 공개

슈퍼주니어 데뷔 20주년 기념 캠페인, 20주년 컵홀더로 감동은 두배로 'UP' 전국 매장에서 연말연시 분위기 더할 '연말∙새해 인사'도 공개...

2025-11-10     박현정 기자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 대단원/사진=메가MGC커피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메가MGC커피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SMGC' 캠페인의 마지막 주인공으로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 슈퍼주니어를 10일 공식 발표했다.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겨울 시즌 캠페인은 지난 6일부터 전국 4000여 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협업은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시점과 맞물려 '환영'과 '축하'의 주제 아래 진행된다.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가 담긴 포스터와 친필 사인이 삽입된 컵홀더, 20주년 기념 컵홀더가 배포되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또한 컵홀더를 활용한 특별한 SNS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겨울 시즌 신메뉴와 함께 슈퍼주니어 사진 컵홀더를 촬영하여 인스타그램이나 X(구 트위터)에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퍼주니어x메가MGC커피 단체 포스터 1종과 겨울 신메뉴 E쿠폰 1종을 증정한다.

매장 내 키오스크와 공식 앱에는 슈퍼주니어가 직접 선택한 메뉴로 구성된 ‘슈주PICK’ 카테고리가 새롭게 추가되어 접근성을 높였다. 매장 방문 시 고객들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육성 메뉴 소개, 20주년 축하 메시지, 연말/새해 인사 멘트는 물론 멤버들이 직접 부른 CM송까지 들을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20년간 독보적인 매력과 유쾌한 에너지로 전 세계 팬들에게 변함없이 사랑받아온 글로벌 아티스트 그룹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각 멤버들의 개성과 밝은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메가MGC커피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슈퍼주니어의 기념비적인 데뷔 20주년을 'SMGC' 캠페인의 대미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이보다 더 멋진 캠페인 마무리는 없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내년에 선보일 새로운 캠페인에도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