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11월 뷰티 세일 '뷰세라' 진행
2025-11-03 박현정 기자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롯데온은 오는 16일까지 화장품(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뷰세라'는 연 4회 진행되는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올해 3회 첫선을 보인 이후 매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1주 차인 이날부터 9일까지는 브랜드 뷰티를 중심으로 입생로랑, 스킨수티컬즈, 프라다뷰티, 조 말론 런던, SK-II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매일 자정마다 공개되는 '오늘의 특가'에서는 브랜드별 롯데온 단독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정품 용량급 증정 상품 등 플러스 혜택도 있다. 롯데온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상품 라인업도 풍성하다.
뷰세라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쿠폰이 발급된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최대 5만 원 할인 가능한 11% 쿠폰을,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17% 중복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합산 금액이 15만 원 이상인 선착순 2000명에는 뷰세라 굿즈를 증정한다. 뷰세라 굿즈 '포켓키링'의 두 번째 버전으로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실리콘 파우치 키링 2종이 제공된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뷰세라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홀리데이 제품과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MZ세대의 키링 수집 트렌드를 반영해 두 번째 뷰세라 키링 굿즈도 마련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만나보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