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세상 쇼핑 페스타' 진행...최대 90% 할인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2일까지 열흘간 '온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인 엘포인트 회원을 롯데온 팬덤으로 전환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일 자주 접속할수록 더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포인트 지급, 매일 달라지는 브랜드 특가 라인업을 마련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폴로랄프로렌과 입생로랑, 아벤느, 크로커다일 감탄브라, 빈폴패밀리, 어그, 쉬즈미스·리스트, 틸아이다이, 제로스트릿 등이 있다. 브랜드 판타지 참여 브랜드를 찜하면 최대 1만 엘포인트를 준다.
반복해서 방문하면 최대 8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올콘 포인트쇼' 이벤트도 진행한다. 계정당 매일 1회씩 최소 500 엘포인트부터 3만 엘포인트까지 지급받을 수 있고 첫 구매·장기 미구매 고객은 기간 중 1회 최대 5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온에 방문한 모든 고객을 위한 쿠폰도 발급한다. 최대 1만 원 할인되는 20% 상품 쿠폰과 최대 30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롯데백화점 상품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한다. 카드결제 시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오전 10시 깜짝 타임특가를 오픈해 선착순으로 최대 9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상하농장의 스케치 럭키박스 기획 상품은 롯데온 단독으로 판매하며, 구매자 중 10명에게는 라부부 인형을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지난 4월에 이어 10월에도 다양한 브랜드와 특가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는 온쇼페를 준비했다"며 "매일 롯데온에 접속할수록 다양한 특가를 만나볼 수 있고 엘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로 롯데온의 든든한 팬이 돼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