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마무리는 스타벅스와 함께! 스타벅스, 가을 나들이 추천 매장 소개
씨앗부터 한 잔의 커피가 되기까지 커피 체리의 라이프 사이클을 표현한 ‘석촌호수점’ 에센셜과 손잡고 이달부터 신규 미디어 아트 프로그램 운영하는 ‘더춘천의암호R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포토존이 매력적인 매장 등 연휴 기간 가을 정취 만끽할 수 있는 매장 소개
2025-10-09 박소란 기자
[이슈앤비즈 박소란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긴 추석 연휴의 마무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커피 한 잔과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매장들을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커피에 풍덩! 커피 스토리와 함께 하는 매장]
지난달 28일 리뉴얼 오픈한 ‘석촌호수점’은 석촌호수 카페거리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과 지상 1~3층에 이르는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씨앗에서 한 잔의 커피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석촌호수의 사계절 변화와 함께 즐긴다는 콘셉트로, 발아부터 수확까지 각 단계의 생애주기별 콘셉트 컬러가 매장 전반에 걸쳐 디자인됐다.
매장을 들어서면 토양을 나타내는 흙빛 타일 인테리어가 적용된 1층 공간이 고객을 차분하게 맞이하고, 아이보리와 화이트 톤 두 개의 구역으로 나뉜 2층의 각 공간은 씨뿌리기와 꽃피우는 순간을 표현했다.
한 층을 올라가면 꽃이 무르익어가는 여정을 그린 아트웍과 커피 수확의 순간을 연상시키는 모자이크 타일 아트웍이 수확의 기쁨을 나타내며 커피 여정을 마무리 짓는다.
스타벅스는 "새롭게 재단장한 석촌호수점에 방문하는 관광객, 인근 거주민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매장에서 칵테일을 판매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