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고3 수험생 위한 '치킨 먹을 수능 있지!' 행사 진행

고3 수험생·동반가족 대상, 매장 내 식사 시 20% 할인

2025-09-30     박현정 기자
바른치킨 10월 사은행사 ‘치킨 먹을 수능 있지’ 포스터/사진=바른치킨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수험생 응원을 위한 '치킨 먹을 수능 있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은행사명 '치킨 먹을 수능 있지!'는 재치 있는 언어유희를 활용해, 수험생들이 잠시 웃고 기분전환할 수 있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사은행사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및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매장 내 식사 시 치킨 1마리당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행 중 고등학교 3학년 또는 2007년생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 청소년증, 주민등록증 등의 신분증 지참이 필수다.

이번 사은행사는 올해 4월부터 바른치킨이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수능을 한 달 앞둔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할인은 치킨 단품부터 '바치케(바른치킨 치킨케이크)'까지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되며, 1일 1회 이용 가능하다.

바른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긴 시간 동안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하고자 특별히 기획된 사은행사"라며 "수능을 한 달 앞둔 지친 시기, 사은행사를 통해 바른치킨 매장을 방문하여 잠시나마 스트레스를 잊고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