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유업, 추석 맞아 '프리미엄 두유 선물세트' 2종 출시

저당·고단백·무가당 두유로 균형 잡힌 구성

2025-09-09     박현정 기자
연세유업 프리미엄 두유 선물세트 2종/사진=연세유업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추석을 맞아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프리미엄 두유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연세유업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명절 한정 선물세트는 높아진 소비자의 건강 관심 트렌드를 반영해 두유 혼합 구성으로 이루어진 2종이며 구매 시 선물용 쇼핑백 1매가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엄 두유 1호 세트(16개입)는 저당 두유와 고단백 두유로 구성돼, 낮은 당 함량과 단백질 섭취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구성은 ▲저당 두유 검은콩&고칼슘(190mL) ▲저당 아몬드&잣(190mL) ▲고단백 검은콩&고칼슘(190mL) ▲고단백 아몬드&잣(190mL) 각 4개씩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리미엄 두유 특호 세트(16개입)는 저당 두유와 무가당 두유로 구성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구성은 ▲저당 두유 검은콩&고칼슘(190mL) ▲저당 아몬드&잣(190mL) 각 4개 ▲무가당 국산약콩 두유(190mL) 8개이다.

이번 선물세트 2종은 연세유업 자사몰 '연세shop'의 '면역을 부탁해' 기획전과 네이버 직영몰에서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풍성한 추가 프로모션도 9월 한정으로 마련됐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주변에 건강한 일상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다양한 명절 세트를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