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7월 '앱쁠페스타' 진행

2025-07-21     박현정 기자
롯데온, 앱쁠페스타/사진=롯데온

 

[이슈앤비즈 박현정 기자] 롯데온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전용 특가,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프로모션 '앱쁠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 6월 처음 선보인 앱쁠페스타 전용 딜 거래액이 전월대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행사를 매월 셋째 주 정기 상시 프로모션으로 편성했다.

롯데온은 앱 전용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 전략을 통해 고객의 쇼핑 패턴과 데이터를 정밀하게 분석하고,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큐레이션(선별추천)형 혜택을 지속 강화 중이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전용 쿠폰과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앱쁠페스타' 7월 행사에는 식음료, 뷰티, 주방용품, 패션 등 실생활에 밀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펩시(롯데칠성), 사조, 쟌슨빌, 에스쁘아, 휘슬러, 리바트, 와키윌리 등이 있다.

오는 25일에는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세라마이드 1+1'(세라마이드 클렌징폼 2개 증정)를 1만 6460원에 선보인다. 26일에는 '베이직엘르 여성인 후드 집업 래쉬가드 비치반바지 레깅스 세트를 2만 7300원에 제공한다. 30일에는 '와키윌리 그래픽 키키 와펜 반팔 티셔츠가 1만 8240원, 31일에는 '사조 사조참치 100g 20캔'이 2만 419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권혁민 롯데온 마케팅운영팀 담당은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체감도가 높은 시기를 고려해,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중심으로 행사 구성을 강화했다"며 "앱 쇼핑에 익숙한 MZ세대는 물론,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전 세대 고객 모두의 생활비 절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