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LG하우시스와 가전·인테리어 숍인숍 기획전 진행
[더블유스타트업 박난영 기자] 인테리어 O2O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LG하우시스(대표이사 민경집)와 함께 숍인숍(Shop-in-shop)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서울·수도권 지역 LG지인(Z:IN) 파트너스 업체의 집닥 입점을 기념하고, 인테리어와 가전 선택 편의를 동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LG베스트샵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진행하며 혼수, 이사, 공간 교체 등을 원하는 고객에게 가전 구매부터 인테리어 상담 및 계약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양사는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계약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계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사대금별로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코드제로A9 무선청소기, 스타일러 등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증정하며, 시공완료 후 리뷰 응모 고객 전원에게 GS 모바일 상품권을, 베스트 후기 추첨으로 LG 프라엘 마스크를 별도 제공한다. 더불어, 인테리어 계약과 가전 구매를 모두 마친 고객에게는 LG 가전제품과 헌터 더글라스 블라인드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lmc41366@gmail.com
이밖에 숍인숍 인테리어 기획전에서는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교원 하우스라이프 금융상품 가입 고객에 한해 최대 260만 원의 계약금도 지원한다.
이 기획전은 서울과 수도권 일대 LG전자 베스트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이번 LG하우시스와의 협업을 통해 소속 시공업체를 입점시키는 성과를 거두었고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인테리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고객의 편의를 개선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