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대표 위한 특화 앱 '오너십' 선보여

2023-04-03     박난희 기자
중소기업 대표 위한 특화 앱 '오너십' 선보여

 

[이슈앤비즈 박난희 기자] 중소기업 대표이사를 위한 올인원 앱이 출시됐다. 무료 기업신용정보 조회부터 전문가 상담, 그리고 직원을 위한 각종 후불 결제를 하나의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3일 ‘오너마인드㈜’는 중소기업 오너 맞춤형 커뮤니티 앱인 ‘오너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너십’은 비슷한 고민을 가진 대표이사 간 의견을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중심으로 다수의 서비스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오너십에 따르면 앱 내에서는 중소기업 리더를 위한 각종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이스디앤비 기업 신용정보조회 매달 10회 무료 △지역, 업종, 규모에 따른 맞춤형 정책정보 △전문가 상담(나무텍스세무회계 유해천 대표세무사, 지엠아이) 등이다.

이외에도 기업운영을 위해 필요한 각종 소식을 담은 콘텐츠가 ‘오너 TIP’이라는 코너로 찾아온다.

‘오너의 단 하나의 앱’을 표방하는 만큼 임직원 및 거래처를 위한 각종 서비스도 담겨있다. 꽃배달, 모바일쿠폰 선물하기 등이다. 

오너십 관계자는 “그동안 혼자가 해결하기 어려웠던 문제를 함께 공유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앱을 론칭했다”며 “중소기업 오너의 올인원 앱으로 자리잡기 위해 점차 제공 서비스를 확대해갈 예정”이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