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증시 폭락 관련 긴급 시장진단 온라인 세미나

17일 오후 4시… '글로벌 인플레의 습격! 위기 속 투자 전략'

2022-06-17     현가흔 기자
유안타증권은 17일 오후 4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긴급 시장진단 온라인 투자설명회 ‘글로벌 인플레의 습격! 위기 속 투자 전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유안타증권 제공

유안타증권은 17일 오후 4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긴급 시장진단 온라인 투자설명회 ‘글로벌 인플레의 습격! 위기 속 투자 전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세미나는 시장 변동성이 커진 상황에서 향후 국내외 시장 전망과 현 시점에서의 대응을 위한 기술적 분석 및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략을 제시하며, 실시간 Q&A를 통해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최현재 유안타증권 투자컨설팅본부장이 ‘인플레이션과 연준의 결자해지’라는 주제로 진행하고, 이어 유동원 글로벌자산배분본부장이 ‘글로벌 시장 현황 및 포트폴리오 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강연한다. 마지막으로 정인지 수석 애널리스트가 ‘기술적 분석을 통해 살펴본 증시 향방‘이란 주제로 강의한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Retail)사업부문 대표는 “심한 변동성으로 주식 투자에 어려움이 많은 상황이지만 위기 속에서도  투자의 기회를 찾아볼 수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국내외 증시 전망에 대해 알아보고 포트폴리오 전략을 재정비해 향후 성공 투자의 아이디어를 얻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