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앤비즈 김하성 기자]프리미엄 여행자들을 위한 맞춤 여행 플랫폼을 운영 중인 온베케이션 (on vacation, OV)이 비스포크 패키지 (여행자의 선호에 맞게 주문 제작된 패키지여행 상품)이 클럽메드와 제휴, 온베케이션의 맞춤 상담을 통해 클럽메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클럽메드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를 전 세계 최초로 도입하면서 여행의 핵심인 숙소부터 식사, 액티비티, 교통편 등 리조트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가 포함된 정책으로 아무런 걱정 없이 여행의 즐거움과 행복을 강조하는 서비스이다.

코로나19 이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더욱 각광받고 있는 여행 서비스로 안전하게 관리되는 호텔과 리조트에서 매끼 식사 걱정 없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는 특징과 더불어 아이들의 연령별로 운영되는 키즈 클럽이 부모와 아이들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 클럽메드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로 손꼽힌다.
 
이에 프리미엄 개인 맞춤 여행을 설계하는 온베케이션은 편안한 소규모 개별여행이 선호되고 있는 시점에 클럽메드와의 제휴는 안전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의 선호에 맞춤이라 판단, 발 빠른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여행객들의 선택지를 넓혀 주었다. 

클럽메드 제휴를 진행한 온베케이션의 박준미 팀장은 "팬데믹 이후 해외에서의 안전한 휴식을 추구하려는 가족 여행객들의 클럽메드 상품 문의가 몰리고 있다고 전하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온베케이션은 클럽메드 제휴를 기념하며 상담을 통해 클럽메드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체 이용금액에서 30만 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슈앤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